티스토리 뷰

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


* 대한민국 성인(직장인, 자영업자 등)이면 신용카드 하나쯤은 소지를 하고 있습니다. 오늘은 신용카드 중 신한카드 사용 시 분실, 장,단기대출, 거래내역, 이용한도, 결제대금, 리볼빙 신청 등 간편하게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(전화번호)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1. 포털사이트에 '신한카드'를 검색 합니다. (고객센터 클릭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[신한카드_고객센터]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2. 고객센터 클릭 후 'ARS이용안내 자세히 보기를 클릭 합니다.


  [신한카드_고객센터]



3. 고객센터 클릭하면, 말로하는 ARS서비스와  누르는 ARS서비스 두 종류가 나옵니다.

1) 말로하는 ARS서비스를 클릭하면 단어형 예시, 문장형 예시 등을 알려주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도 볼 수 있습니다.

  2) 누르는 ARS서비스를 클릭하면 개인회원, 가맹점, 법인, 카드사용등록 등 필요 또는 해당 사항에 번호를 눌러 진행 합니다.


[신한카드_고객센터]


4. 다음은 카드분실신고, 단.장기 카드대출, 할부금융 등 궁금한 사항 및 진행하고자 할 경우 

아래 그림과 같이 해당 하는 곳에 클릭 하면 간편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

[신한카드_고객센터]


5. 카드신청 전용상담, 자동차금융 이용상담 등 기타 상담전화를 이용 하고자 할 경우 

해당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,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
[신한카드_고객센터]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