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

대구광역시 달서구 육대장 신월성점 !!


평일 이른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메뉴를 찾고 있는 와중 눈에 띈 육개장 ~ 집하고 가까운 월성동에 새로 오픈한 육개장 전문점 "육대장"을 검색 후 방문 ^^ 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코 올라오는 동안 새로 지은 건물티가 팍팍.

가게 입구 문에 헉... 김구라씨??가 마중을 나와있는거 아닌가. 순간 사람인줄 알고...흠칫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 의자와 마루에서 먹을 수 있는 두곳으로 구분 되어 있었으며, 주방이 개방되어 있어 잠깐 깨끗한지 힐끔 @..@"


[월성동 육대장]


육개장을 먹을려고 왔는데...메뉴를 보니 먹어 보고싶은게 많아 각각 다른 메뉴를 선택ㅎㅎ 

한방보쌈한판 + 옛날전통육개장 +  양지냉면 + 양지비빔냉면 주문 완료 ^_____*

제일 먼저 나온 한방보쌈 한판과 기타 반찬(매실장아찌,부추,오뎅,깍두기,고추,마늘,배추)보쌈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워 아이들 먹기에도 딱 좋았다.



보쌈을 먹는 와중 육개장, 냉면, 비빔냉면이 차례로 ~~~ 먼저 난 시원한 냉면을 후루룩~~먹다보니 내가 거의 다 먹음 ^^"

비빔냉면은 보쌈+부추+마늘+쌈장과 함께 !! 

대박!! 육개장에 양지고기가 생각보다 많고 내가 좋아하는 당면까지 특히 국물을 오랫동안 우려내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해장으로 딱!!이라 생각이 바로 드는건 왜일까..


[월성동 육대장]




식사 후 커피를 마시면서 가게에 비치되어 있는 한방보쌈과 육개장에 대한 내용이 눈에 ~~ 특히 매실의 효능 위장장애 및 소화불량 치료와 간 기능 향상, 피부미용 및 만성변비 치료에 좋으며 해독작용, 체질개선 및 피로회복에 좋다는 글을 보고 괜히 남은 매실장아찌에 손이가는 건 왜일까??@..@" ㅎㅎㅎ..


[월성동 육대장]


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!!

가격은 개인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~~ 저렴한지 비싼지는 한번 와서 먹어 본 후 생각 하시길...


[월성동 육대장]





댓글